광고
광고

천안우리신협, '어부바 할인쿠폰 기부금 전달식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3/07/07 [09:10]

▲ 천안우리신협, '어부바 할인쿠폰 기부금 전달식     ©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천안우리신협(이사장 김영순)은 지난 5일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소재 성성초등학교와 가람초등학교에서 지역사회 소상공인 활성화 지원을 위한 ‘어부바 할인쿠폰’ 총 400만 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어부바 할인쿠폰’은 천안우리신협과 협약을 맺은 소상공인 업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이날 전달된 할인쿠폰은 성성초등학교와 가람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천안우리신협이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로 활발히 실천하고 있는 ‘신협 어부바 플랜’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 및 포용 금융을 이행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작한 사업으로, 현재 소상공인과 연대해 나눔을 실천하고 상생하는 금융기관을 목표로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공헌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소상공인 활성화 방안으로 1500만 원의 예산을 편성해 다양한 지원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어부바 할인쿠폰은 2021년 복자여중고등학교에 할인쿠폰 400만 원을 기부하게 되면서 지역 학교에 처음 시작된데 이어 작년에는 성성초등학교에 할인쿠폰 300만 원을 기부했으며, 올해는 2개의 초등학교에 동시에 기부하면서, 지역 소상공인에게 더욱 활발한 홍보와 더불어 매출 향상 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천안우리신협은 ▶아동복지시설 금융교육 어부바멘토링 ▶1회용품 제로 팰 린지 ▶우리동네 환경정화 사업 ▶취약계층 지원 온세상 나눔 캠페인 ▶취약가구 주거환경 개선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 ▶금융 사기 예방 교육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 동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