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산시의회 빛나는 아산 만들기 연구모임, 제1차회의 개최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4/04/12 [16:27]

▲ 아산시의회 빛나는 아산 만들기 연구모임, 제1차회의 개최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아산시의회(의장 김희영) 「빛나는 아산 만들기 연구모임」은 12일 아산시의회 다목적실에서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빛나는 아산 만들기 연구모임」은 연구회장 명노봉 의원을 비롯해 박효진·안정근·이춘호·전남수 의원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연구모임은 원도심 지역의 야간경관 개선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아산시 정체성 발굴 및 특화형 야간경관 구상안을 제시해 관광산업 발전을 도모할 목적이다.

 

이번 제1차 회의에서는 ▲임원진 선출(부회장 이춘호 의원, 간사 박효진 의원) ▲연구모임 추진 계획 수립 ▲연구용역 사업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명노봉 의원은 “원도심 지역을 중심으로 야간경관 구상안을 기획하기 위해서는 아산시만의 정체성을 각인시킬 수 있는 명확한 컨셉이 제일 중요하다“며, ”앞으로 연구모임에 구성된 위원님들과 관련 전문가분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산시만의 특화된 야간경관 구상안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빛나는 아산 만들기 연구모임」은 이번 제1차 회의를 시작으로 간담회, 중간보고회, 벤치마킹, 결과보고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연구 활동을 토대로 결과보고서를 발간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