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충렬 예비후보 "동남구에 다목적 체육관‘김시민 아레나’건립할 것"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0/02/27 [13:28]

 

▲ 이충렬 예비후보 "동남구에 다목적 체육관‘김시민 아레나’건립할 것"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충렬 천안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천안 동남구에 첨단시설을 갖춘 다목적 체육관 ‘김시민 아레나’를 건설할 것이라는 공약을 발표했다. 

 

 

이충렬 예비후보는 “동남구 지역 분들의 간절한 바람 중 하나가 동남구에도 다목적 체육관과 수영장이 만들어지는 것”이라면서 “스포츠 시설 대부분이 서북구에 편중되어 있어 지역적으로 소외감이 든다는 말씀도 들었다”고 전했다. 

 

이날 이충렬 예비후보가 밝힌 공약의 주요 내용은 ▲다목적 체육관 ‘김시민 아레나’ 건립 ▲국제 규격 수영장 건립 ▲체육관 주변 건강 산책로 조성 ▲한방 양방을 겸한 ‘헬스케어존’ 설치 등이다. 

 

첨단 시설을 갖춘 체육관이 완공되면 전국체전이나 국제 규모의 스포츠 행사 유치가 가능하다는 것이 이 예비후보의 설명이다. 

 

또한 이충렬 예비후보는 “‘김시민 아레나’가 완공되면 대규모 행사 유치를 위해 어디든 뛰어갈 것”이라면서 “이러한 행사 유치는 숙박업, 요식업을 비롯하여 각종 쇼핑과 문화상품을 활성화하여, 상대적으로 침체되어 있는 동남구 경제를 살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충렬 예비후보는 “힘 있는 집권 여당의 국회의원이 되어 사명감을 가지고 이 사업을 꼭 완수해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