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주대 산업과학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제1기 입학식

이원규 기자 | 입력 : 2020/05/14 [13:40]

▲ 공주대 산업과학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제1기 입학식  © 뉴스파고

 

[뉴스파고=이원규 기자]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산업과학대학원 김계웅 원장은 지난 13일 오후 6시 20분 산업과학대학 컨벤션홀에서 최고관리자과정 제1기 33명의 입학생을 대상으로 입학식 행사를 가졌다. 

 

입학식 행사는 원성수 총장, 황선봉 예산군수, 김계웅 산업과학대학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 대표 선서, 연혁보고, 환영사 그리고 예산군수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최고관리자과정 제1기 33명은 “지역사회 오피니언 리더 양성”이라는 교육목표 아래 리더십, 경영관리, 생활법률·세법, 경제상식, 자기계발, 건강관리 등 강좌로 매주 수요일 야간에 1년(24주) 과정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고 김계웅 산업과학대학원장은 밝혔다. 

 

김재환 주임교수는 "지역 사회의 리더로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풍부한 경험 및 차별화된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교육생들에게 맞춤형 교육콘텐츠로 자기계발 및 리더로서 역할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이 과정을 개설하여 사회요구자 중심의 교육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했다. 

 

환영사에서 원성수 총장은 “전문 경영관리인 으로서 지역사회와 대학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서로 협력하여 지역민과 지역사회가 모두 발전될 수 있도록 상생 방안을 모색하여 지역사회 지도자로서의 역량과 견인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