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칸디휴즈, 아산시와 함께 ‘사랑의 쌀 기부식’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 전달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1/12/20 [10:27]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대형 디벨로퍼 알비디케이의 계열사인 ㈜스칸디휴즈는 지난 16일 아산시청에서 ‘사랑의 쌀 기부식’을 진행하고 쌀 1,000kg과 소정의 이웃사랑 나눔 성금을 함께 전달했다.
 

 

20일 ㈜스칸디휴즈에 따르면 이번 후원품인 쌀 1,000kg은 최근 분양을 진행 중인 ‘라피아노 천안아산’ 오픈 당시 관계 기관·단체 등으로부터 기증받은 축하 쌀 화환에 스칸디휴즈가 추가 기부분을 더한 분량으로, 이를 아산시에 기부하는 선행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정성운 ㈜알비디케이 부회장(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아산시 윤찬수 부시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성금과 쌀은 아산시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성운 대표이사는 “충청권과 아산시에 최초로 라피아노 브랜드를 선보이게 된 것을 계기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섰다”며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부동산 업계도 이 같은 여파에서 자유롭진 않지만,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외면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표 법인 ㈜알비디케이는 여러 계열사를 통해 그간 ‘라피아노(LAFIANO)’ 단지가 조성된 경기도 고양시와 의왕시에서도 이 같은 쌀기부를 통해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나눠왔다. ‘라피아노’는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주택의 본질에 충실한 공간,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타운홈'에 대한 생각을 현실에 구현하며 새로운 주거문화를 제시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단지형 주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