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IBK·참좋은 사랑의밥차, 방축3통 주공아파트 경로당서 돈가스·양배추샐러드·밑반찬 배달사랑의밥차 아산, 방축3통 주공아파트 경로당서 돈가스·양배추샐러드·밑반찬 배달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2/05/04 [17:09]

 

▲ IBK사랑의밥차 아산, 방축3통 주공아파트 경로당서 돈가스·양배추샐러드·밑반찬 배달     ©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IBK사랑의밥차 아산운영위원회(부위원장 유영금)와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는 4일 방축3통 주공아파트 경로당에서 '맛보면 감탄이 저절로쥬!'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온양4동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 대상으로 맞춤 건강 도시락을 배달하여 안부와 안전을 확인하는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날 행사는, IBK·참!좋은 사랑의 밥차를 활용해 따사모봉사단, 온양4동새마을회, 온양4동행복키움추진단이 함께 ·(열무김치, 깍두기)을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전지연 담당(아산시자원봉사센터)은 “함께한 자원봉사단체에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어르신들을 위한 한 끼 식사는 물론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 우리지역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만큼, 맛있게 드시고 특별한 하루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영금 부위원장(IBK사랑의밥차 아산운영위원회)은 “얼마 남지 않은 어버이날에 앞서 이런 뜻깊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을 내기 위해 신경쓰며 준비한 만큼 맛있게 드시고 또 불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BK 참!좋은 사랑의 밥차는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한 급식차량으로 2013년부터 현재까지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와 협력하고 IBK기업은행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온양4동행복키움추진단, 온양4동새마을회, 따사모봉사단, IBK기업은행,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IBK사랑의밥차 아산운영위원회, 아산시자원봉사센터가 참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