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상명대, 학원설립 85주년 기념식 개최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2/05/16 [16:09]

▲ 상명대, 학원설립 85주년 기념식 개최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상명대학교(총장 홍성태)는 16일 학원설립 85주년을 맞아 서울캠퍼스 대신홀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은 강태범 이사장과 홍성태 총장을 비롯해 교직원, 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강태범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상명학원이 글로벌 명문 사학으로 거듭나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함께 힘차게 앞으로 나아 가자”고 말했다.

 

이어 홍성태 총장은 축사에서 “상명은 지난 85년간 대한민국의 성장 동력인 인재를 교육해 사회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며, “지금까지의 상명이 천착해 온 궤적과 향후 우리의 노력과 열정으로 대한민국의 자랑이자 세계 속의 브랜드 상명으로 100주년을 기념하게 될 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는 장기근속자에게 표창이 수여됐으며, 음악학부 교수와 학생이 함께하는 공연이 진행됐다.

 

한편, 학원설립 85주년을 맞아 캠퍼스 곳곳에서는 학생들과 함께하는 행사도 열리고 있는데, 지난 13일, 음악학부가 주최하는 음악회가 열렸고, 오는 18일부터는 단과대학생회가 주관하는 E-sports 대회와 단과 대학별 체육대회, 동아리 공연과 전시 등이 캠퍼스 곳곳에서 열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