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공식선거운동 첫날 '다시 천안 캠프' 출정식 개최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2/05/19 [10:09]

▲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 공식선거운동 첫날 '다시 천안 캠프' 출정식 개최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국민의힘 박상돈 천안시장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오전 9시 아라리오 광장에서 시민과 지지자 수백명이 참가한 가운데 ‘다시 천안 캠프’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다시 천안 캠프’ 출정식에는 박상돈 후보를 비롯해 천안시 당협위원장과 시·도의원 출마자들도 함께 참석해 필승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앞서 박 후보자를 비롯한 시·도의원 출마자들은 ‘천안인의 상’을 참배한 후 아라리오 사거리에서 단체 거리 인사를 하며 천안 시민분들께 지지를 호소했다.

 

박 후보는 출정식을 마친 자리에서 “2년 만에 수도권 전철 환승할인과 천안역 증·개축 등 많은 숙원사업을 해결했다”며,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집권여당의 시장으로서 다시 뛰는 천안의 원동력이 될 것이며, 다시 뛰는 천안을 위해 시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가 꼭 필요하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박 후보는 이날 자정부터 이준석 당대표, 김기현 국회의원,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와 함께 불당동 먹자골목에서 시민들과 만나며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