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백석대ㆍ백석문화대,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주)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2/05/19 [17:38]

▲ 백석대ㆍ백석문화대,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주)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ㆍ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는 19일 교내 본부동 12층 소회의실에서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주)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주) 김지원 서울본부 본부장, 송준철 서울본부 지점장, 임재성 서울본부 CM,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한정수 산학협력단장, 유재갑 산학협력단 팀장, 백석문화대 최상철 산학협력단장, 이지수 산학협력단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협약 기관들은 △관련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관련 사업 분야 육성과 관계되는 교육 지원 △기타 협약기관의 상호 관심 분야 및 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협력 등에서 함께하기로 했다.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주) 김지원 서울본부 본부장은 “최근 저희 회사는 젊은 인재양성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이 때문에 회사의 많은 역량을 인재양성과 다양한 금융교육과정 운영에 쏟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백석대, 백석문화대 출신들이 우리나라 금융업계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과 백석문화대 최상철 산학협력단장은 “오늘 협약을 시작으로 학생들에게 금융교육과정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대학에서도 금융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주)는 메트라이프생명이 100% 출자한 보험판매전문법인(GA)으로 고객 최우선 주의, 최고의 입지 구축, 이해하기 쉬운 상품과 서비스 제공, 함께하는 성공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