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호서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맞춤형 취업박람회 개최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2/12/01 [13:34]

▲ 호서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맞춤형 취업박람회 개최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호서대학교는 경영대학 및 인문사회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30일 천안 캠퍼스에서 ‘찾아가는 우량/수출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이공대 학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업 조건이 불리할 수 있는 경영대학과 인문사회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박람회를 개최해 호응이 높았다. 

 

이번 행사는 호서대학교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가 공동 주최하고, 호서대 LINC3.0사업단, 인재개발처 주관으로 수출 및 우량기업인 ㈜프레스코, FINCO, ㈜대연, ㈜케이디, ㈜에이스라이프, ㈜에이티엔지, ACEPACK, ㈜지택, 정우산기㈜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람회에 참여한 10개 기업들은 각 부스에 실제 면접관들을 배치하여, 실제 면접과 동일한 방식의 모의 면접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공기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김장우 LINC3.0사업단장은 “2022학년도 Unis+ry Day는 산학협력 성과를 전시·공유하여 미래신기술융합 인재 양성, 기술사업화, 취창업 기업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우수 성과를 보여줌으로써 청년 일자리 창출, 지역 경제 활성화, 창의인재 발굴 등 다양한 분야의 혁신적 성과 창출에 기여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 우수 산학 성과물 창출 및 개발에 기업과 함께 혁신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생태계를 위한 공유협업 플랫폼을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