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나사렛대 국제지도자사관학교, '얘들아 참여해!' 캠페인 실시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7/09/18 [19:33]

 

▲ 나사렛대 국제지도자사관학교, '얘들아 참여해!' 캠페인 실시     © 뉴스파고

    

나사렛대(총장 임승안) 국제지도자사관학교(NGLA, Nazarene Global Leaders Academy)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21일까지 ‘얘들아 참여해!’ 캠페인을 실시한다.

    

재학생들이 누릴 수 있는 장학금, 특강, 봉사활동, 상담, 어학연수 등 교내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의 혜택을 알리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18일오전 8시 40여 명의 NGLA 학생들이 정문에 모여 어깨띠를 두르고 현수막을 펼쳐들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안내지를 나눠주며 캠페인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국제관과 생활관 앞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설문조사를 실시해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나눠주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캠페인을 기획한 원종민 학생(정보통신보안전공 3년)은 “학교에서 진행 중인 여러 가지 비교과 프로그램을 재학생들이 알고 혜택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다양하고 좋은 프로그램이 더 많이 있는 것을 알게 돼 스스로도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국제지도자사관학교는 입학성적우수자를 선발해 제 1, 2 외국어 교육과 IT관련 자격증취득, 해외어학연수파견, 원어민교수의 1:1 맞춤형 지도, 봉사활동 등을 지원하기 위해 설치된 인재육성 집중지원 프로그램이다.

    

특히 NGLA는 지난학기부터 자발적 모금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 학우를 위해 소정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모범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