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창수 자유한국당 천안병 당협위원장 출판기념회·북콘서트 개최

'창수생각' 나눌수록 커지는 세상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8/01/16 [14:58]
▲ 이창수 자유한국당 천안병 당협위원장 출판기념회·북콘서트 개최     © 뉴스파고

 

‘나눌수록 커지는 세상’을 정치적 소신이자 신념으로 하는 이창수 자유한국당 천안병 당협위원장은 16일 오후 두시 천안시 청당동 소재 천안축협 대강당에서 출판기념회·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심대평 전 국회의원 이인제 전 국회의원, 김태흠 국회의원, 성일종 국회의원, 윤상현 국회의원, 박찬우 국회의원을 비롯해 250여명의 축하객이 함께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1부 토크콘서트  ‘나라이야기’, 2부 토크콘서트 ‘천안이야기’로 진행됐다.

 

한편 이창수 자유한국당 천안병 당협위원장이 지역과 나라, 그리고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엮어 낸 ‘창수생각 : 나눌수록 커지는 세상’은 1부 천안이야기, 2부 나라이야기, 3부 효(孝)이야기 등 3부로 구성돼 있다.

    

1부 천안이야기 편에서는 천안의 정체성 등 문화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지역발전에 대한 비전디자인을 사례 중심으로 엮어 냈으며, 2부 나라이야기 편에서는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성장론, 최저임금, 비정규직 문제를 비롯 비트코인 문제까지 펙트를 중심으로 현안문제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을 모아 정리해낸 정책제안서 성격의 국가 비전디자인을 제시하고 있다.

 

이어 3부 효 이야기는 필자가 전공하고 있는 효문화에 대해 지역신문에 연재한 컬럼을 재구성해 수록했다.

    

이창수 위원장은 저서에서 "이 책을 통해 천안발전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뉴비전디자인이 필요하다."면서, "더불어 현대 사회의 가정 역시 새로운 비전디자인이 필요하며 현대적 의미의 효가 반드시 그 기저에 자리잡아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