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동남경찰서, ‘우숨 찾아 웃음 찾기’ 이벤트 진행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9/09/06 [16:32]

 

▲     © 뉴스파고

 

[뉴스파고=천안/한광수 기자] 천안동남경찰서(서장 김광남)는, 9월부터 12월까지 체감 안전도 향상을 위해 일명 ‘우숨(우리동네 숨은 경찰홍보물) 찾아 웃음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숨 찾아 웃음 찾기’는 우리 동네 숨은 경찰 홍보물을 찾아 매달 제시되는 테마에 맞춰 표어를 작성한 후 홍보물 앞에서 인증샷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면 동남경찰서에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천안시 동남구 내 경찰 홍보물인 ‘경찰서 앞 버스정류장, 천안역 등 경찰 관련 로고젝터, 신방파출소 포토존, 아동안전지킴이집’ 앞에서 직접 작성한 학교폭력 예방 표어를 들고 촬영하면 된다.

 

동남경찰서는 10월은 성폭력, 11월은 가정폭력, 12월은 아동(노인)학대를 테마로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상품은 일만원권 문화상품권 인 1매 월 50매 한정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김광남 서장은 "12월까지 테마를 변경하여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단순한 재미를 넘어 범죄예방을 위한 표어를 직접 작성해 봄으로써 치안 활동이 경찰의 역할만이 아니고 지역 공동체로서 모두 함께 고민해야 할 문제라는 것을 체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