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로봇 타이탄, 천안아산역에 깜짝 등장...백제문화제 홍보

고영호 기자 | 입력 : 2019/09/09 [08:57]

 

▲ 월드 스타 로봇인 ‘타이탄 더 로봇’이 9월 8일 천안아산역에서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 퍼포먼스를 펼쳐 역사 이용객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 뉴스파고

    

글로벌 엔터테이너 로봇 ‘타이탄 더 로봇’이 지난 8일 아산시 배방읍 소재 천안아산역에 깜짝 등장해 시민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았다.

    

이날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를 위해 천안아산역에 등장한 2.4m 높이의 ‘타이탄 더 로봇’은 천안아산역사를 찾은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거대한 체구에 어울리지 않는 유쾌한 춤과 노래, 언어 등을 완벽하게 구사하여 놀라움을 안겼고,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영국의 로봇 개발사인 사이버스테인(Cyberstein)사가 제작한 ‘타이탄 더 로봇’은 지난 수년간 전 세계를 순회하며 다재다능한 능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월드 스타로서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

    

이날 ‘타이탄 더 로봇’은 가슴 중앙부위 등 몸체 여러 곳에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용 로고 등을 부착하고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펼쳐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으며, 포토타임에는 순식간에 몰린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와 함께 (재)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 직원들은 관람객들에게 홍보리플릿 및 홍보기념품 배포, SNS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공주시와 부여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65회 백제문화제를 널리 알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