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립 공주대학교 공과대학,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와 일학습병행제 MOU 체결

이원규 기자 | 입력 : 2021/04/15 [18:56]

 

▲ 국립 공주대학교 공과대학과,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와 일학습병행제 MOU 체결  © 뉴스파고

 

[뉴스파고=이원규 기자]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공과대학(학장 김재웅)은 15일 평택 기계공업고등학교와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확산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공과대학의 김재웅 학장을 비롯하여 양금철 부학장, 김치수 총괄교수, 윤광진 행정실장 등 공주대 관계자와 김광회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 교장과 이상만 산합협력부장 및 이영철 교사 등 각 교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양 교는 신뢰를 바탕으로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확산을 위한, 협동체제 확립, 고졸 취업 조기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취업 및 학위과정을 연계한 우수기업 공동 발굴 등에 대하여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김재웅 공과대학장은 “더 많은 학생들이 우리 대학의 안정된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혜택을 받고 우리나라의 기술을 주도하는 핵심인재로 키워지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금번 협약을 통해 양교가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향후 비전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의 김광회 교장은 “학업에 열정을 가진 우리 학생들에게 학습의욕 고취 및 평생교육의 기회를 마련해준 공주대학교에 감사하고, 오늘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도록 적극 협조하고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