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 > 천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 사회적경제기업 마케팅 및 컨설팅 지원 사업 시행
기사입력  2018/08/20 [14:24] 최종편집    한광수 기자

[뉴스파고=천안/한광수 기자] 천안시는 사회적경제 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 능력 향상과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회적경제기업 마케팅 및 컨설팅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이번 사업은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이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진단할 수 있는 있도록 재정지원사업이 종료된 인증사회적기업 또는 현재 예비 단계인 사회적기업 등을 대상으로 3개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 내용은 객관적이고 정량적인 기업 진단·분석, 기업 요구에 맞는 프로그램 운영, 기업의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제품디자인 개발, 홍보 전략 수립 및 콘텐츠 개발 등이다.

 

시 관계자는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지원사업은 사회적기업의 역량 강화, 마케팅 능력 향상, 판로 개척 등을 도모해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시에는 23개의 인증 사회적기업과 14개의 예비사회적기업, 4개의 마을기업, 109개의 협동조합이 사회적경제를 이루고 있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